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책.../영화

바람 : 7

응사를 보다보니...

정우 이외에도 바람 출연진들이 자주 나오는거 같아 다시 찾아 보게된 영화다..

고등학교 생활을 해본사람들은 공감할 만한 부분이 많은 영화이기도 하지만..

정우의 나레이션이 정말 리얼리티를 살려준다...ㅎㅎ

영화 자체로도 볼만하고 응사의 해태나 응사에서 카메오로 나온 몇몇을 다시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ㅎㅎ

 

ㅋㅋ 해태는 정말 잘어울린다...ㅎㅎ

아마 정우 의대친구로 등장중?  분량이 얼마 안되서..ㅎㅎ

 그라면 안되하며 정우 선배로 등장해서 웃겨줬던 출연진들...ㅎㅎ


바람 (2009)

Wish 
9.3
감독
이성한
출연
정우, 황정음, 양기원, 손호준, 권재현
정보
드라마 | 한국 | 107 분 | 2009-11-26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