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3.남미

와카치나 버기카 투어... 샌드보드

오아시스를 떠나.. 정말 사막으로 깊숙히 들어갔다..

사막을 이렇게 밟아 볼수 있을줄이야...ㅎㅎ

버기카를 타고 한참 태양이 뜨거운 시간을 피해 오후 늦게  버기카 투어를 시작했지만..

역시 뜨겁다..ㅎㅎ 게다가 모래가 어찌나 날리는지..ㅎㅎ

베드윈족같은 사막민족들이 돌돌말고 다니는  패션이 백번 이해가 간다.

 

별기대를 안했던 버기카 투어였는데 의외로 버기카를 타는것도 재미있었고

사막에서 보드를 타는것도 재미있었다..ㅎ 나름 높은 경사를 두세군데 찾아서 보드 타고..

버기카도 정말 익사이팅하게 운전해주시고..ㅎㅎ

 

모래 범벅이 되어 들어와 수영장에서 가볍게 모래 떨궈주고..보니 숙소 야경도 볼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