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책.../드라마

헬릭스 (Helix)

베틀스타이후 고만고만한 SF물만 내놓으며 별반 관심을 못끌던 syfy가 기대되는 드라마를 내놨다.

아직 에피3까지 큰 임펙트는 없지만 점점 긴장을 고조 시켜가는걸 보니 걸출한 재미를 기대해보게된다.

일단 북극의 한 연구소에서 돌연변이 연구중 발생한 전염병을 조사하러 CDC 팀이 들어가는데서부터 이야기는 시작되는데..

복잡한 가족사 비밀을 안고 있는 군인 그리고 백여명의 뭔지 모를 연구를 하고 있는 연구원들과 연구소 소장과 그 스텝들..

예고편에서 보여주는 떡밥이 커서 기대는 커지는데….^^;; 여튼 연초에 괜찮은 드라마들이 많이 시작하는게 한동안 심심하진 않을 듯…

드라마 배경이 되는 북극 연구소.. 뽀대 이빠이다…ㅎㅎ 예전 The Thing(괴물) 이라는 남극에서 벌어졌던 이야기가 생각 나는 배경이다.. 물론 바이러스(?)에 감염된후 모습도.. The Thing에서 모티브를 얻은게 아닌가 싶기도하고..

ㅎㅎ 다 예고 장면이다 아직까지 이런 임펙트 있는 장면들은 안나온다…ㅎㅎ

정말 오랜만에 보는 세븐 ㅎㅎ 세븐 스러운 복장을 하고 나왔으면 더 좋았을텐데..ㅎ 그래도 이 장면이 앞으로 나올 에피들이 더 기대되게 해준다.